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상욱 대구 팝콘티비

반응형

모상욱도 대구에서 입지가 있다.

 

그리고 최근 팝콘에서도 입지가 점차 단단해지고 있다.

케바케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모상욱 방송이 제일 재미있는 듯.

물론 대구 모상욱 입지에 반대 의견을 내는 사람들은 대구 최악의 세대가 96년생 라인이고 이들의 우두머리가 모상욱이라며 평가절하하는 경우도 있다.

 

팝콘 방송에서 구성회 이런 애들 꺼 보다가 최근 모상욱 영상 보기 시작했는데 나도 처음에는 저걸 왜 보나 했고 시청자 많은거 이해가 안 갔었지만 보다 보니 왜 시청자가 많은지 알겠더라.

시청자들은 모상욱이 언제 사고 칠지 생방으로 볼려고 보는 거였다 ㅋㅋ

 

최근 팝콘 tv는 대구 bj들이 점령했다는 말도 우스개 소리는 아니다.

 

팝콘 bj 필주 모상욱 억창수 거북이 등을 생각해보면 부산 bj 위대한 여포 구속, 고경보 방송 휴식, 롱사 유튜브 진출로 현재  구성회 하나 남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 설득력있는 주장이다.

 

 

바야흐로 이제는 팝콘에서 대구가 부산을 이겨냈다고 본다.

혹자는 모상욱 구성회의 방송 패턴이 비슷하다고 주장하는 이들도 있다.

보통 일반인들 한테 우사주면서 재미를 유도하는 방송컨셉을 보여주는데 특히 구성회는 걸핏하면 시청자들 향해서 샤우팅 지르고 만취 상태에서의 과한 감정기복과 느닷없는 방종이 심해서 시청자 사이에서는 누가 더 빨리 망하는 지 궁금해서 지켜보는 중이라는 의견을 보이는 사람들도 많다.

 

모상욱은 주짓수 5년 수련해서 갈색이니 일반인에게는 넘사의 싸움꾼으로 알려져있다.

유튜브에 모상욱 이라고 치면 주짓수 블루 벨트에 대회 경험도 있더라.

나도 오래전부터 주지수 수련을 해왔는데 모상욱 주특기는 빽초크와 관절 꺾기로 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모상욱과 관련한 사건으로 조똥글을 빼놓을 수 없다.

 

먼저 얘기를 하자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야 하는데 때는 바야흐로 엄태웅과 조경실이 한바탕 붙게 되고 서로 저격전을 하였다. 이들은 원래 둘이 친분이 있는 사이였고 그 와중에 김윤태의 아이디로 들어와서 분탕질이 시작되었다.

 


이게 바로 조경실 vs 김윤태 스파링 사건이다.

 

이미 유튜브에 박제가 된 웃긴 헤프닝인데 조경실이랑 김윤태랑도 친분이 있었다고 한다.

조경실이 김윤태에게 전화했는데 김윤태가 자기 아니라고 그거 모상욱이라고 알려줬고 조경실도 헤프닝으로 웃으면서 넘어갔다. 사건 이틀전에도 엄태웅 조경실방에 와서 자판치고 놀다갔었으니까..

시간이 흘러 조경실과 조소라가 화해를 하고 지내다보니 모상욱 얘기가 자주 언급되기 시작했고 조경실이 모상욱에 대해 제비라고 내뱉었다. 
모상욱은 이런 내용을 듣고 발끈하며 조경실에게 전화를 했다.

조경실이 모상욱에게 방방봐 안 되냐면서 그러면 니는 왜 김윤태 아이디로 나에게 장난쳤냐고 하니깐 모상욱 자기 아니라고 증거 대보라고 잡아떼기 시작했다. 
조경실이 김윤태와 조소라에게 확인한 결과 모상욱임을 확인 하였다.

 

과연 모상욱이 팝통령으로 성장할 수 있을 지 기대되는 bj임은 틀림이 없다.

 

https://lifeofart.tistory.com/124

 

부산 구성회

부산 구성회를 보면 일단 내가 학창시절 중고등학교 때 일진 중의 대가리 옆에 따라다니면서 착한 학생들에게 으스대며 어깨 힘주고 다니던 내가 싫어하던 친구랑 얼굴이 많이 닮았다. 그래서

lifeofart.tistory.com

https://lifeofart.tistory.com/105

 

성명준 이혼 (feat.와이프)

성명준은 와이프와 이혼했다. 성명준이 부인과 이혼한 이유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들이 있고 이에 대한 정리를 해보고자 한다. 하도 사람들이 운봉공고 성명준해서 누군가 싶어 봤더니 중학교

lifeofa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