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lina devia 엘리나 데비아

반응형

elina devia 엘리나 데비아의 외모를 보고 cg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실물이 존재하는 마치 인형 같은 사람입니다.

 

개인적으로 엘리나 데비아의 얼굴도 그렇지만 몸매는 더더욱 비현실적인 듯 하네요.

elina edvia는 외형적으로 유럽인처럼 보이기는 하지만 국적이 인도네시아 사람인데 그녀의 직업은 패션 모델로 틱톡이나 유튜브, 인스타, 페이스북에서 많은 구독자와 팔로워 숫자를 거느린 인플루언서이기도 하구요.

 

유난히 하얀색 피부와 상반되는 검은 머리색이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죠.

 

보자마자 숨이 턱 멎을 것 같다라는 표현이 이보다 잘 어울릴 수 없을텐데 엘리나 데비아가 이 말에 정말 적합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엘리나 데비아 elina devia 프로필을 궁금해 하실 분들이 많은 것 같아 나무위키 및 해외 커뮤니티등을 통해 관련 자료를 정리해보았습니다.

 

* 앨리나 대비아 eilna devia 프로필

 1) 엘리나 데비아 나이는 1998년생으로 현재 26세입니다.

 

 2) elina devia 국적은 인도네시아이구요.

 

 3) 결혼 여부를 확인해보니 elina devia는 미혼이라고 하네요.

     마치 많은 미혼 남성들의 환호성이 들리는 듯 하군요.

 

 4) 엘리나 데비아의 키는 165cm 정도이며 몸무게는 53kg으로 건강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5) 인플루언서이다 보니 재산도 상당하네요. 인도네시아인으로서 100만달러가 넘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면 큰 부자이겠네요.

앨리나 데비아가 인플루언서가 된 이유는 그녀의 배구 경기 영상이 각종 sns를 통해 퍼져나가면서 부터였는데요. 사실 엘리나데비아 elina devia는 실제 배구선수는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배구 실력은 상당히 좋은 편이더라구요.

 

만일 그녀가 배구선수였다면 제가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여자 배구선수 외모 미모 순위에서 가장 높은 랭킹을 기록했을 텐데 아쉽네요.

 

elina devia는 평소 화장을 좋아하고 화려한 의상으로 패션을 드러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엘리나 데비아의 이런 패션감각과 스타성을 알아본 수많은 기업들이 그녀와 파트너쉽을 체결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그녀의 일상 생활 속 모습은 어떨 지 궁금해서 elina devia instagram, tik tok을 찾아보았는데요.

엘리나 데비아의 인스타 속 모습은 여느 20대 여자 처럼 밝고 어여쁜 아가씨의 모습이더라구요.

 

인터뷰 자료를 보니 어린 시절부터 모델에 큰 관심이 있었다고 하는데 또 취미부자이기도 하더라구요.

웬지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는게 elina devia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코스프레를 즐겨하고 게임 스트리머 쪽으로도 상당히 유명하다고 하는데 남자친구 분 상당히 부럽네요.

 

여가 시간에는 비디오 게임을 많이 하는 편이라서 제가 엘리나 데비아 남친이 된다면 정말 천생연분이 될 것 같아요.

조만간 그녀에 대해 조금 더 정보를 찾아보고 추가적인 포스팅을 준비하도록 할께요.

 

https://to-morrow-news.tistory.com/102

 

제흐라 귀네슈 남친 인스타 (feat. 농구선수 듀란트)

예쁜 터키 여자 배구선수로 유명한 제흐라 귀네슈에게는 꽤 오래 사귄 터키인 남친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흐라 귀네쉬도 돈 앞에서는 어쩔 수 없었던 걸 까요? 역시 능력있는 남자가 미인을

to-morrow-news.tistory.com

https://hellotalk.tistory.com/89

 

여자배구 미모 순위 및 프로필 feat. 몸매

카자흐스탄 배구선수인 사비나 알틴베코바 선수가 아름다운 외모로 조명받던 일을 기억하시나요? 2014년 아시아 청소년 여자배구에 출전하자마자 아시아권의 남자배구 팬들이 모두 사랑에 빠져

hello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