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여배우 중에서 그리고 보조개가 예쁜 여자 배우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분이 음정희 씨가 아닐까 싶은데요.
2001년 아침 드라마 내마음의 보석상자 이후 최근 근황을 드러내지 않으며 방송활동을 은퇴한 듯한 행보를 보이고 있으신데요.
1995년 방송활동 잠정 중단에 이은 유학생활, 그리고 2년 뒤 드라마 복귀, 2000년도 극비리 결혼, 2002년 이혼, 2007년 부산의 사업가와 재혼까지 상당히 다이나믹한 삶을 살고 계시네요.
풋풋하고 싱그러움이 묻어나는 보조개 여신 음정희 배우의 리즈시절이네요.
저만 이 배우를 보고 싶었던 건 아니었는 가 봐요.
과거 다시 보고 싶은 톱 여배우 중에 홍리나, 박순애, 정윤희, 원미경 등과 함께 기사가 날 정도였으니
말이에요.
사실 음정희의 프로필을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순탄한 인생을 사신 건 아니에요.
2000년 결혼과 함께 실질적인 은퇴를 선언한 영화배우 음정희는 불과 결혼 2년만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약 10년 정도를 솔로로 지내시다가 2011년에 부산에 살고 있는 남편분과 재혼을 하셨다는 근황을 전해주셨더라고요. 슬하에 2명의 자녀를 두고 있고요.
음정희 남편은 부산의 최대 번화가 중 하나인 서면에서 600실 규모의 호텔을 소유하고 있으며 웨딩 홀까지 운영하고 있는는 재력있는 사업가시더라고요.
저도 여행을 좋아해서 부산에 자주 들르지만 부산에서 이정도 규모의 호텔을 소유하고 있다면 재산규모가 수백억대로 추측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음정희 배우님의 남편은 심지어 그녀보다 연하라고 하네요.
부산에 살고 있는 친구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서면의 유명 커피샵에 가끔 얼굴을 비추신다고 하더라고요.
음정희 배우가 이정도 남자와 재혼이 가능했던 이유는 그녀의 프로필을 확인해보면 이해가 되실거에요.
* 음정희 프로필
1) 키는 165cm 몸무게 45kg이라고 해요.
2) 음정희의 생년월일이 1970년생이니 나이는 54세입니다.
3) 학력은 진선여중, 서울역삼초 졸업, 은광여고 졸업이에요.
4) 데뷔연도는 1989년 mbc 공채 탤런트 19기 입니다.
전남편과는 사이가 상당히 안좋으셨나봐요.
결혼 6개월만에 별거를 했다는 근황을 전해주신 기억이 있네요.
성격차이로 이혼하셨다고 하는데 첫번째 남편과 자녀가 없었다는 것이 그나마 다행이라면 다행이겠습니다.
탤런트 음정희는 부산으로 이주한 뒤로는 전혀 방송활동은 하고 있지 않기에 미디어에 근황을 공개하지 않고 있어요.
다만, 한 언론사에서 취재한 바에 의하면 이제는 배우가 아닌 가정에서 한 집안의 어머니이자 사회적으로는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사람으로 남고 싶다고 말씀하셨다고 하더라고요.
부산 경동원이라고 하는 취학전 아동을 보호하는 단체인데 봉사활동에 열심인 음정희 배우님의 모습입니다.
정말이지 천사가 따로 없네요.
https://to-morrow-news.tistory.com/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