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진이 이승윤씨와 윤택씨이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 프로그램에서 빠져서는 안될 감초역할을 하는 분은 역시나 나는 자연인이다 나레이션을 맡고 있는 성우 정형석씨가 아닐 까 합니다.
진중한 목소리와 달리 장난기 넘치는 여유로운 나레이터로 출연진인 윤택과 이승윤에게 농담을 던지며 시청률에 지대한 영향을 주는 분이니까요.
중년들의 최애 프로그램인 줄 알았더니 나는 자연인이다를 좋아하는 것도 집안 내력인가 봅니다.
도시 생활만 하며 살아 온 우리집 조카 아이들도 이번 명절에 보니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을 그렇게 유심히 시청하고 있는 것을 보면 말이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레전드편이 나는 자연인이다 530회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실제로 530회 촬영지에 직접 방문까지 할 정도로 그 바닷가의 분위기에 매료되어 있었네요.
물론 1회부터 시작해서 3회, 4회, 386회, 473회, 504회도 못지 않게 흥미롭기는 했지만 말이죠.
제가 레전드 편이라고 말씀드린 나는 자연인이다 530회는 제목이 " 바다에 빠진 그 사나이 자연인 정영희 "라는 방송분인데요.
물론 산에서 각종 임산물 예컨데 산삼이나 송이버섯 등을 채취하는 내용들도 흥미롭기는 하지만 제가 워낙 바다를 좋아하는 체질이다 보니 넘실거리는 파도를 뚫고 물고기 낚시를 한다거나 굴, 조개류 등의 해산물을 채취하는 모습이 예전에 감명깊게 봤던 책 로빈슨 크루소의 한 장면 처럼 느껴지는게 참 좋더라고요.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프로필과 출연료를 잠시 볼까요?
역시 연예인은 연에인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회당 출연료네요.
* 자연인 이승윤 프로필
1) 이승윤 나이가 1977년생이니 올해 47세입니다. 헬스를 꾸준히하여 몸이 좋으셔서 그런지 동안이네요.
2) 고향은 서울이신데 서울 깍쟁이가 전국의 시골을 유람하고 있네요.
3) 이승윤 키는 168cm이고 몸무게는 86kg으로 다부진 체격입니다.
4) 직업 및 경력을 보면 개그맨이자 과거 종합격투기 선수까지 하셨었죠.
5) 자연인 이승윤의 출연료는 회당 500만원이라고 합니다.
자연인 촬영이 한달에 2회 있으니 월급으로 치면 1000만원이네요.
이번에는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프로필을 볼까요?
* 자연인 윤택 프로필
1) 본명은 임윤택입니다.
2) 윤택 나이가 1972년생이니 올해 52세로 승윤씨보다 형이네요.
3) 마찬가지로 고향은 서울이시고요.
4) 윤택 키가 181cm이고 몸무게는 100kg에 육박하는 거구입니다.
5) 개그맨이던 윤택은 가족들과 과거 it 사업을 꾸리며 35명을 거느리는 회사의 ceo였으나 회사 부도로 위기를 겪었다고 하네요. 빚(채무)이 무려 7억원이었다고 하니 보통 사람이라면 1금융권에서 이 빚을 갚는 다는 건 상당히 어려운 일이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6) 자연인 윤택의 출연료는 회당 700만원 수준으로 월급으로 환산하면 1400만원 수준의 급여를 받는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가 워낙에 장수 프로그램이다 보니 그동안 폐지 및 성추행범, 주작, 성범죄자 출연자와 관련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있었는데요.
이에 대한 포스팅을 예전에 해드린 바 있었지요?
https://cosmos24.tistory.com/74
세대를 이어가며 많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전원일기 같은 국민 프로그램이 이렇게 등장하여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https://cosmos24.tistory.com/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