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옥빈 성형 전후 snl 리즈 남친 이준혁 프로필

반응형

김옥빈이 snl에 출연한 이후 생각보다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데 대체적인 반응은 김옥빈 리즈시절 엄청 예뻤었는데 성형 실패인 건지 성형 전후로 너무 달라진 모습에 당황스러움을 느낀다는 거다.

다소 몽환적인 멍해 보이는 눈빛과 뇌쇄적인 페이스를 가지고 있던 김옥빈은 과거의 박쥐에서의 얼굴이 아닌 이제는 예전의 얼굴을 찾아보기 힘들 만큼 달라진 노화된 모습이기에 동명이인인 줄 알았다는 반응이 많았다.

김옥빈이 성형수술을 받았다는 소속사의 공식입장은 없었지만 나이탓인지 피부 처짐이 도드라진 모습에 왜 그 예쁜 얼굴에 손을 댄것이냐며 대중들의 안타까움 섞인 반응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솔직히 나는 40대 지금의 옥빈 씨 모습도 충분히 아름답다고 생각하는데 사람들은 나이가 먹는 것에 대해 늘 과거의 모습에 비춰 현재의 아름다움을 평가하는 것 같다.

영화배우 김옥빈 성형 실패설 내지 성형 전후에 대한 추측은 대체적으로 아래와 같은 반응으로 이어졌다.

김옥빈 영화 박쥐 리즈시절은 국내 탑급의 여배우였는데 어느샌가 부터 아니 snl을 기점으로 이런 반응이 상당히 늘어났다.

김옥빈의 성형에 대해 강한 의혹을 보이는 일부 누리꾼들은 눈두덩이 지방이식, 안검하수 수술 등 구체적인 성형 부위를 언급하며 본인의 친구 역시 비슷한 성형 실패를 겪고 있다는 진술을 보이는 사람들도 있었다.

어떤이들은 눈만 손댄것이 아니라 김옥빈이 아름다운 리즈시절을 유지하기 위해 얼굴 전체에 성형을 너무 많이 하다보니 마치 얼굴이 무너져 내리고 있는 현상이라고도 말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제 아무리 절세 미인이라고 해도 노화가 갑작스레 오는 경우와 서서히 오는 경우가 있을 뿐이라며 김옥빈이 성형하지 않았다는 것을 옹호하는 입장을 보이기도 했다.
참고로 나 역시 후자의 경우라고 생각하고 있다.

아무튼 거의 모든 사람들은 김옥빈이 성형을 했든 그렇지 않든 간에 과거의 아름다운 모습이 변화했다는 것에 대한 아쉬움은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난데 없이 김옥빈 남자친구가 나이가 많은 사람이고 그런 남자를 만나다보니 자연스럽게 노화가 함께 일어나고 있다는 재미있는 주장도 있었다.

이 모든 잡음은 사실 김옥빈의 리즈시절 모습이 너무나 눈에 띄게 도드라졌기 때문이다.
아마 황진이나 춘향이가 실존한다면 이런 모습이었을 거다.

김옥빈 고등학교 프로필 사진인데 정말 여신이 따로 없구나.

영화 박쥐의 김옥빈 전성기 외모 시절은 정말 눈부셨다.

이쯤에서 김옥빈 배우의 프로필을 살짝 들춰보자.

* 김옥빈 프로필
1) 김옥빈 나이는 1987년생이니 올해 37살
2) 키는 167cm로 큰 편
3) 학력은 경희대 연극영화학과 졸업
4) 2005년 여고괴담 4로 데뷔

* 김옥빈 남친이고 싶은 사진 몇 컷

요즘 나는 김옥빈 이준혁이 주인공으로 등장했던 ocn 드라마 다크홀에 푹빠져있다.
이준혁 잘생겼다고 난리났던 여자 사람들도 이준혁 김옥빈 투샷에 어떻게 여자가 더 잘생겼냐는 반응이 많았었음.

이준혁 정도의 남자라면 나는 김옥빈 결혼 상대 남자로 찬성일세.

김옥빈 snl 옷만큼 화제가 되었던 성형 논란은 이정도로 마무리하고 이 나이에 이정도 예쁜 사람있으면 주변에서 한번 데려와 보세요.

https://to-morrow-news.tistory.com/45

이영하 고현정 결혼 재혼 루머 출처 (feat.프로필 나이)

이영하 고현정이 결혼을 한다거나 재혼을 준비중이라는 소식의 진위여부 및 루머가 시작된 이유에 대해 팩트체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을 확인해보니 배우 고현정 나이 53세, 이영하

to-morrow-news.tistory.com


다음 포스트는 김옥빈 자매인 김옥빈의 동생에 대한 포스트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cosmos24.tistory.com/131

이재용 딸 이원주 남자친구 중국계 집안 프로필

대한민국이 보유한 최고 글로벌 기업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에게 골치아픈 일이 생겼네요. ​ 삼성전자의 사업은 이재용 회장의 계획대로 진행이 되고 있지만 딸 이원주 양은 아버지의 마음처럼

cosmos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