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브로티비 디토이 동남아 태국 유튜버

반응형

개인적으로 동남아 일상을 다룬 유튜브 채널을 좋아하는 편이라 최근 주브로티비와 디토이를 즐겨보았네요.

 

요즘은 한국 베트남 커플 또는 한국 태국 커플로 유튜버들이 많아져서 국제결혼에 대해 달리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구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저의 최애 채널인 주브로티비와 디토이 유튜버가 활동을 멈추고 말았습니다.

 

주브로티비 jubrotv의 마지막 영상이 올라온 날짜는 4개월전이었는데요.

 

주브로티비의 남친분도 좋아하지만 여자친구인 초코 얼굴이 보고 싶어 간혹 채널에 가봐도 영상 업로드가 되지 않더라구요. 

 

주브로티비님께서 한 참을 영상을 올리지 않으시더니 2개월전엔가 커뮤니티를 통해 근황 메시지를 남기셨더군요.

 

안녕하세요 주브로 입니다.

조금 더 일찍 근황을 전해 드렸어야 했는데 많이 늦어져 죄송해요.

 

 

새해 들어서 콘텐츠와 개인적인 고민들로 스트레스가 많아지면서 영상업로드를 하지 않게 됐습니다.

 

쉬자라는 마음 보다는 빨리 힘내서 촬영해야지라는 생각이 늘 있었지만 시간만 점점 흘러 이렇게까지 와버렸습니다.

 

지나고 생각해보면 그동안 촬영 의지도 많이 없는 상태였는데 곧 영상 올리겠습니다라고 말씀 드리기도 어려웠고, 제 영상 기다리시는분들 생각하면 당분간 쉬겠다고 말씀 드리기도 어려웠던 것 같네요.

 

스스로 생각 정리도 안된 상태에서 구독자님들에게 뭔가를 말씀 드리기는것 또한 행여 실수 하지 않을까 용기가 나지않더라구요.

 

아무래도 3년 넘게 혼자 촬영 편집 다 하면서 정신적으로 지치기도 하고 편하게 주변분들 만나고 쉬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지금도 여러가지로 고민이 많은건 사실인데요.

 

쵸코와 저는 얼마전 더 넓은집으로 이사해서 신혼집 분위기내며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구독자님들의 오해가 없으시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축구하다가 부딪히면서 얼굴을 다쳤는데 검사 해보니 안와 골절로 수술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새영상은 시간이 더 필요하지 않을 까 생각됩니다

 

수술 후 마음의 안정을 되찾으면 다시 찾아 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묵묵히 저를 기다려주신분들 구독자분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조만간 뵐께요.

 

주브로티비에 올라온 최근 멘션을 보면 일부 팬분들이 말씀하시는 이별, 결별, 이혼설은 사실무근이며 행여라도 구독자님들이 오해하지 마시라는 글을 작성하셨네요. 초코님과 새집도 마련하고 잘 지내신다하니 조만간 영상으로 올라올거라 생각되네요. 

 

 

이에 반해 구독자 13만명을 기록한 디토이 유튜버는 여자친구와의 결별을 공식적으로 말씀하셨네요.

인스타에도 이제는 디토이님에 관한 것들만 있더라구요.

 

디토이님이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하는 영상으로 너무 큰 감동을 느끼기도 했는데 이렇게 여자친구와 이별하게 되었다니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인연을 만난다는게, 또 헤어짐을 경험한다는게 대체 뭘까요?

 

생각해보면 누구나 이별을 경험하고 또다시 만남을 갖지만 그러면서 우리는 인간으로서 성장하고 어제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는 듯 합니다.

 

나의 최애 채널이던 디토이님의 유튜브 영상을 더 이상 볼 수 없어 이제는 저와 이별하게 될지 모르지만 언젠가 새로운 사람으로 다시 만날 날이 오겠죠.

 

우리 모두 더 나은 사람으로 말입니다.

 

https://ilubyou.tistory.com/92

 

코이티비 수빈 유엔 스카이 혜윤 룩북 비키니 몸매

코이티비의 4대미녀에서 원래 우유부장이 포함되어있었지만 수빈과 유엔의 등장으로 원년멤버인 혜윤과 스카이를 포함해서 이제는 뇌피셜 코이티비 최고 미녀들로 선정을 했다. 맨왼쪽이 코이

ilubyou.tistory.com

https://to-morrow-news.tistory.com/22

 

맛자욱 채수빈 열애 사건 (feat.프로필)

골반미녀로 유명한 채수빈과 삼성라이온즈 야구선수 구자욱 선수 사이에는 대체 어떤 일이 있었기에 그 둘 사이에 이른 바 맛자욱 사건이라는 흑역사가 남게 된 걸까? 구자욱 채수빈 한 때는 열

to-morrow-new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