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철호 박하선 프로필 여배우 폭행 근황

반응형

배우 최철호라고 하면 40대 이상 연령대에서는 대표적으로 그를 기억하기로 몇 몇 작품들 예컨데 야인시대의 신마적에서 보여준 남성스러운 모습을 기억할테고 또 어떤 분들은 탤런트 박하선과 함께 출연했던 동이라는 작품에서 보여준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탤런트 최철호의 프로필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은 누구보다 극단적인 인생의 명과 암을 겪은 비운의 스타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해요.

그 어두운 면은 바로 배우 최철호가 여배우 누구를 폭행했다는 기사와 관련이 있는 것이 사실이구요.

 

당시 최철호와 함께 동이라는 드라마에 출연중이던 배우 박하선이 후배 여배우로 지목되어 폭행 피해자가 아닌가에 관한 수많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탤런트 박하선은 이에 대해 정확한 해명을 한 바 있었죠.

 

당시 그녀의 인터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당시 사건이 있던 날 동이 촬영이 낮에 끝나서 집에 일찍 돌아와서 잠을 보충하고 있었어요.

다음 날 드라마 관련미팅과 게임 광고 미팅 스케줄이 있었기 때문에 집에서 쉬려고 했거든요.

그리고 관련 미팅 후 청소년영화제에도 참석했기에 그 자리에 없었습니다.

박하선 배우의 실제 인터뷰 내용입니다.

브라운관 스타로 연간 수십억을 벌어들 일 수 있는 연기적 재능을 가지고 있었음에도 음주 폭행 사건등으로 몰락한 최철호 근황은 대중들에게 충격을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과거 방송된 장면에서는 5평에 불과한 원룸에서 친구와 함께 동거하며 일용직으로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장면을 보여줄 정도였으니까요.

 

최철호는 여배우 음주 폭행사건을 포함해 음주 관련 사회적 물의만 4번을 일으켰다고 합니다.

 

그는 음주 상태로 빌라건물에 들어가 소리를 지르고 문을 두드리는 행동으로 주거침임죄 및 재물손괴죄를 저지르기도 했고 나이트클럽에서 동료를 폭행한 사건등도 있었죠.

물론 우리나라 사람들이 음주 범죄에 대해 한번은 용서해주는 풍토가 있는 편이기는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4차례나 공인으로서 이런 행동을 했기에 최철호의 배우로서의 복귀는 사실상 힘들어졌죠.

 

 

아무튼 현재 탤런트 최철호는 벌여놓은 사업마저 실패하고 택배물류센터에서 일하고 있는 근황을 보여주며 다소 안타까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철호 아내와 아이는 처갓집에 가 있고 그의 부모님은 요양원에 계시고 있다고 하니 인간적으로는 참 애처롭기도 합니다.

최철호 배우 스스로도 자기 스스로 한일에 대가를 치르고 있다고 생각한다는 걸 보면 술에 취하지 않았을 때는 보통의 평범한 남자처럼 자신의 잘못에 뼈저리게 후회하는 나약한 인간에 불과하구나 라는 생각도 드네요.

 

가정의 회복과 연기자로서의 꿈을 아직까지 놓고 있지 않고 있는 배우 최철호의 최근 모습을 보면 그래도 마지막 희망마저 버리라고는 말씀드리지 못하겠네요.

 

배우 최철호의 프로필을 보면 연기자로서도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분이었는데 여러모로 참 안타깝다는 말씀을 드릴 수 밖에 없네요.

 

* 탤런트 최철호 프로필

 1) 나이는 1970년생으로 54살입니다.

 2) 고향은 강원도 명주군 옥계면으로 시골 출신이네요.

 3) 키가 182cm에 몸무게  78kg으로 체격이 상당히 좋으신 편입니다.

 4) 최철호 아내는 김혜숙씨로 나이가 41살로 남편과는 13살 차이입니다.

 5)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네요.

 

 

 6) 학력은 대일외국어고 졸업 - 성결대 국어국문학과 학사 졸업입니다.

 7) 데뷔작은 연극 님의 침묵이구요.

 

보통은 이정도 비극을 겪었다면 술을 끊을 만도 한데 최근 최철호가 술을 끊었냐는 질문에 대해 답변을 내놓은 걸 보면 아직도 100%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것 같아 참 안타 깝습니다.

 

" 2년간 술을 끊었다가 다시 입에 대기 시작했다. 나를 이겨내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 이미 나는 양치기 소년처럼 되어 있기에 스스로 노력하며 살수 밖에 없다"

 

https://to-morrow-news.tistory.com/16

 

윤여정 광고 젊은시절 리즈 (feat. kb 국민은행)

kb 라이프 생명이 론칭하면서 상당히 이색적인 cf가 등장했습니다. 물론 평소 멋스러운 분이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마치 현재와 과거를 교차시키는 듯한 구도로 등장한 배우 윤여정 광고 는

to-morrow-news.tistory.com

물론 죄를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는 말이 있기는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최소한 최철호 배우의 근황을 뉴스 1면에서 보아서는 안될 겁니다.

 

https://to-morrow-news.tistory.com/15

 

장예원 아나운서 장폭스 여우 프로필 (feat.윤성빈)

장예원 아나운서를 일컬어 많은 사람들이 장폭스라는 애칭을 붙여줬다고 하네요. 장폭스 뜻은 아나운서 장예원의 성이 장씨이고 폭스는 영어로 fox 즉, 여우라는 뜻입니다. 말 그대로 장예원 아

to-morrow-new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