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 딸 최준희가 자신을 보듬어 줄 피앙세를 만났습니다.
최준희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을 보니 남자친구분 인물이 훤하니 훈남이시더라구요.
달달하다 못해 최준희 양의 눈빛에서 꿀이 떨어지기 일보 직전이네요.
현재 엄마 최진실 못지 않은 인플루언서가 된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감 없는 사랑을 보여주며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데 마치 할리우드 스타처럼 대중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걸 보니 대견스럽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최준희 남자친구도 마찬가지이겠지만 최준희가 남친을 향한 마음이 보통이 아니라고 느껴지는 게 그녀의 표현력이 넘칠 정도로 풍부하더군요.
최준희가 남자친구에게 쓴 글인데 아래 표현을 한 번 보시면 제 말을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 너의 가치들을 나는 그저 막연하게 사랑해.
사랑이라는 것이 그렇게도 껄끄럽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해보니 사랑이란거 참 괜찮더라.
나를 둘러싸고 있던 모든 불행들을 함께 맞아 주겠다고.
너를 괴롭히는 것들은 내가 다 싸워줄테니.
이런 인생도 나름 밝아질 수 있다고 확신을 주는 사람"
이 정도면 최준희나 남자친구나 서로에 대한 사랑에 확신을 가지고 말 그대로 콩깍지가 완벽하게 씌인 연애를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최준희 옆에 있는 남자친구의 뒷모습인데 상당히 키도 큰 편이고 체격도 좋아보이네요.
최진실 딸 최준희 프로필을 보니 키가 170cm나 된다고 해요.
아무래도 아버지 고 조성민을 닮아서 최준희 양 키가 이렇게나 큰가봐요.
* 최준희 프로필
1) 최준희 나이는 2003년생으로 올해 21살입니다.
2) 최준희 가족으로는 외할머니 정옥숙 여사, 오빠 최환희가 있구요.
3) 학력은 숭의초 졸업, 김천 동부초 중퇴 후 초등학교 검정고시를 보았네요.
4) 중고등학교는 전학을 많이 다녀 청담중학교에서 무학중학교로, 율곡고에서 압구정고로 전학을 갔어요.
최준희가 사랑쟁이라는 게 얼마전에도 인스타에 아래와 같은 글을 올렸습니다.
아마도 남친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전달한 것이겠죠.
"사랑이 밥 먹여주진 않지만 사랑이 없으면 밥맛도 없네요. 여러분도 사랑하세요"
사실 처음에 최준희 남친 소식을 들었을 때 웬지 금방 이별할 것 같은 예감이 들었었는데 두 사람의 사랑의 깊이가 제가 생각한 것 보다도 훨씬 깊었는가 봐요.
최준희가 남자친구와 사귄지 아마 2년도 넘은 것 같은데 아직까지 콩깍지가 안떨어졌네요.
최준희 남친이 최준희에게 썼던 인스타그램 스토리인데 읽어보니 이분도 보통 남자는 아닌 거 같아요.
"그래도 준희 곁에 있는 사람들은 준희가 좋은 사람인 것 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 거야,
그걸 곧이 곧대로 믿는 사람들이 만에 하나 떠난다면 딱 거기까지 였던거고.
준희가 굳이 그 사람들이 떠난다고 슬퍼할 가치도 없어.
준희 곁에 준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이 남아 있을거니까 불안해 하지마.
나도 옆에 있을게"
이러다 결혼까지 하는거 몰라 최준희 남자친구 정말 스윗하신 분이네요.
최진실 재산 딸 최준희 아들 최환희 상속 얼마나 될까
고 최진실은 전무후무한 국민 여배우다. 최진실 사주가 순탄치 않아서 인지 여러모로 안타깝다. 상큼하고 발랄했던 배우였고 그만큼 자연스러운 연기를 하는 배우는 드물었다. 하지만 삶이라는
hellotalk.tistory.com
음정희 근황 프로필 나이 남편 재혼
90년대 여배우 중에서 그리고 보조개가 예쁜 여자 배우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분이 음정희 씨가 아닐까 싶은데요. 2001년 아침 드라마 내마음의 보석상자 이후 최근 근황을 드러내지 않으며 방
to-morrow-new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