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은아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근황 (feat.오영실)

반응형

정은아 아나운서하면 서글서글한 외모와 큰 키에서 비롯된 시원시원한 몸매, 그리고 편안한 진행능력으로 많은 국민들의 사랑을 받던 진행자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요즘 어린 세대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당대 아나운서 중에 이금희, 백지연, 오영실 아나운서등과 함께 4대 mc로 칭송받을 만큼 뛰어난 활약을 펼치신 분이었어요.

물론 다른 세 분도 충분히 프로페셔널하셨고 아직도 백지연 이금희 오영실 아나운서의 근황을 궁금해하시는 팬분들이 많을 정도로 큰 인기를 구가하신 것이 사실이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정은아 아나운서의 처진 눈, 그리고 타인을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눈빛이 가장 기억에 남을 정도로 여운이 있던 분이네요.

최근 은퇴에 가까운 방송활동 중단 상황이 이어지면서 정은아 아나운서의 근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최근 방송활동을 하지 않고 잠적에 가까운 행보를 보이고 있는 아나운서 정은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 까 합니다.

아, 젊은 세대분들을 위해 정은아 아나운서의 프로필을 먼저 확인해볼까요?

* 정은아 아나운서 프로필

 

 

1) 정은아 아나운서 나이는 출생년도가 1965년생이니 올해 59세입니다.
2) 고향은 서울 출신이시네요.
3) 아나운서 정은아 키는 172cm로 지금 공중파 아나운서 중에서도 이정도 키를 가진 여아나운서 몇 없죠.
4) 학력은 서울아현초 졸업, 금란여중 졸업, 수도여자고등학교 졸업, 수도외국어대 사범대학 한국어 교육학과 졸업이네요.
5) 정은아 mc의 가족관계는 남편만 공개되어있는 상태로 자녀 여부는 미공개입니다.

측근의 말에 의하면 정은아씨 성격은 방송에서 보이신 모습처럼 굉장히 다정다감하신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제 개인적으로도 정은아 아나운서가 고 박용하 별세(사망, 죽음) 때 장례식장에 가셔서 눈물을 흘리던 모습이 굉장히 기억에 남습니다.

두사람의 인연이라고 해봐야 방송활동중에 진행자와 게스트 정도의 관계였을 텐데도 이러한 비보에 한달음에 달려가신 정은아 아나운서를 보면서 참 마음이 고우신 분이구나 생각했네요.

정은아 아나운서는 kbs에 1990년 입사한 후에 불과 몇년 지나지 않아 1997년 손범수 아나운서와 함께 퇴사 및 프리랜서로 전향하였는데요.

그중에서도 정은아 아나운서의 진행이 가장 빛났던 프로그램은 좋은 아침이라는 방송이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정은아 아나운서의 근황에 대해 최근 무분별한 유튜브 영상이 비상식적인 제목으로 영상을 올리고 있는 걸 봤는데 정은아 아나운서 퇴출, kbs 고위층 강제 하차 요구 및 통보, 불임 및 이혼설 등은 사실무근이니 이에 대해서는 유의미한 가치를 둘 필요가 없습니다.

정은아 아나운서는 예전부터 동료들의 말에 의하면 굉장히 의리있는 여장부 스타일이었다고 해요.
2017년 kbs 본부가 파업에 들어갈 때 본인 역시 동료들에게 힘을 더하기 위해 본인이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인 '함께 하는 저녁길 정은아입니다' 생방송 불참을 선언할 정도였으니까 말이죠.

일부에서는 이 과정에서 mc 가 오영실 아나운서로 교체되면서 kbs 고위 임원이 정은아 아나운서를 사실상 퇴출시킨 것이 아닌 가 하는 의혹의 눈초리를 가지고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겠네요.

정은아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은 '나는 몸신이다' 라는 프로그램과 관련이 있는데요.
프리선언 이후 그리고 파업 동참 이후 공교롭게도 공중파 방송에서 mc 정은아를 만나는 일이 쉽지는 않았네요.

그래서인지 채널 A에서 6년간이나 건강프로그램인 나는 몸신이다를 진행하셨나 봅니다.

 

여전히 정은아 아나운서는 행복한 미소로 도전적인 삶을 살고 계시더군요.

"인생이 너무 재미있어요. 선천적으로 호기심이 많기도 하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성향인 것 같아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새로움을 접하게 되는데 저는 그런 모든게 재미있더라고요. 어떤 사람들에게 처음이라는 것이 힘든일일지 모르겠지만 저에게는 여전히 재미있어요. 나이가 더들어 제가 할머니가 되어도 호기심 많은 할머니가 될 것 같아요"

 

음정희 근황 프로필 나이 남편 재혼

90년대 여배우 중에서 그리고 보조개가 예쁜 여자 배우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분이 음정희 씨가 아닐까 싶은데요. 2001년 아침 드라마 내마음의 보석상자 이후 최근 근황을 드러내지 않으며 방

to-morrow-news.tistory.com

그녀의 근황을 보니 여전히 소녀처럼 살고 계시네요.

 

이영하 고현정 결혼 재혼 루머 출처 (feat.프로필 나이)

이영하 고현정이 결혼을 한다거나 재혼을 준비중이라는 소식의 진위여부 및 루머가 시작된 이유에 대해 팩트체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을 확인해보니 배우 고현정 나이 53세, 이영하

to-morrow-new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