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윤정 배우 사망 나이 유서

반응형

나이가 이제 중년을 넘어서고 보니 그리운 과거에 대한 향수가 있어 예전에 방영되었던 드라마를 챙겨보고는 합니다.

그러다 문득 반가운 얼굴을 만나뵈었네요.

이제 고인이 된 고 남윤정은 인상이 참 푸근하여 정감이 가시는 분이었고 그런 이미지에 어울리게 단아하고 사랑이 넘치는 어머니 같은 역할을 많이 하셨던 배우로 기억합니다.

배우 남윤정이 별세하여 장례식이 치러진 이후 동료 탤런트들이 입을 모아 하는 이야기도 고인은 모든 사람에게 늘 친절하고 따듯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었다고 말하더군요.

사실 배우 남윤정씨가 58세의 이른 나이에 사망했다는 소식은 최근에야 듣게 되었습니다.

그저 잘 지내고 계실거라는 생각을 했던 거죠.
늘 평온해보이는 얼굴을 하고 계셔서 삶의 무게가 그렇게 무거웠으리라는 생각은 하지 못했네요.

그녀의 죽음은 미디어를 통해 공개된 바로는 극단적 선택이었습니다.
참안타깝게도 말이죠.

알고 보니 탤런트 남윤정 남편분이 이번 비보가 들리기 1년전에 불의의 사고로 죽음을 맞이하셨더라고요.

남편분도 그의 아내처럼 사회적으로 가정적으로 굉장히 좋은 사람이셨다고 해요.
가정에서는 가정적인 남편이었고 사회적으로는 환경문제 개선에 큰 관심이 있던 분이라 쓰레기 폐기물을 활용한 재생에너지 사업을 하고 계신분이었죠.
그런데 불의의 사고가 이 가족에게 갑작스럽게 닥치고 맙니다.

 

 

공장에 문제가 생겼다는 연락을 받고 점검을 하러 직접 들어가셨다가 가스 누출에 의한 전신화상을 입으면서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으셨지만 안타깝게도 별세하게 되었다네요.

남윤정 배우는 외적으로 보기에도 감성적으로 보이시고 마음이 약해보이시는 분인데 남편의 이런 비극적인 사망 소식을 들으셨으니 당시 마음이 얼마나 아프셨을지 짐작조차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남편을 잃은 슬픔도 잠시, 회사 운영을 위해 굳건하게 마음을 먹고 버텨내기 위해 안간힘을 쓰셨다고 하네요.

하지만 돌연 배우 남윤정의 사망 소식이 들려옵니다.

당시 몇몇 언론에서는 그 이유로 탤런트 남윤정이 신변을 비관했다거나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었다는 보도를 했지만 유가족이 최초 밝힌 입장은 어머니의 죽음 이유가 과로에 의한 심장마비라고 밝혔습니다.

남윤정이 과거 우울증을 앓기는 했으나 이미 완치가 된 상태셨고 최근까지 왕성한 배우 활동을 했기에 우울증이 사인은 아니라고 말씀하셨죠. 게다가 최근 남편의 사업까지 운영하게 되면서 과로가 심해지며 급작스러운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그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런데 당시 언론에서는 남윤정의 사인을 유가족이 정확하게 설명하지 않는다는 보도가 이어졌습니다.

어머니의 죽음과 언론의 지나친 보도 행태에 결국 고 남윤정 딸은 어머니의 유서를 공개하기에 이르렀죠.
유서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딸아, 너무 죄책감 갖지마. 너에게도 너의 가정이 생겼으니 행복하게 살아. 미안해"

남윤정 배우가 쉽지 않은 선택을 하면서도 그녀의 딸을 얼마나 사랑하고 계시는 지 느껴지는 부분이네요.
저도 이 글을 쓰면서 이 부분에서 마음이 조금 울컥해지더라고요.
나중에 남윤정 탤런트의 유가족에서는 정정보도를 내었는데요.

 

 

알고 보니 과로에 의한 심장마비는 엄마 남윤정의 마지막 유언이었다고 해요.

아무래도 유명인의 자살이라는 게 대중에게는 흥미거리로 소진되는 일이 많기에 배우 남윤정님은 이런 유서를 남기신 거겠죠.

기사를 통해 알게 된 사실은 남윤정 딸로 알려진 유족들은 아버지가 돌아가신 이후 엄마를 지극정성으로 모셨더라고요.
결혼 이후에도 주말마다 어머니를 찾아뵙고 하루밤을 보내며 위로해 드리고 오시기도 했고 어머니의 건강을 위해 식사도 챙겨드리고 요즘 세상에 이런 딸이 어디에 있을까요?

어머니를 사랑한 딸, 그리고 딸을 사랑한 어머니 그 끝이 조금은 슬픔이 있었지만 두분 모두의 삶 속에 진정으로 사랑한 누군가가 있었다면 그렇게 슬퍼하지 말라고 위로해드리고 싶네요.

 

정윤희 최근 근황 프로필 나이 리즈

영화배우 정윤희를 일컬어 단군 이래 여배우 미모순위를 놓고 볼때 역사상 최고의 미녀라고들 하지요? 실제 정윤희 배우를 20여년전 우연찮게 실물을 볼 기회가 있었는데 그야말로 빛이 나더군

to-morrow-news.tistory.com

어차피 우리 모두에게는 시간의 차이가 있을 뿐 죽음이라는 시간은 공평하니까 말이에요.

 

김용건 아내 나이 어린 여자 전부인 프로필

글쎄요. 나이 어린 아내를 맞은 배우 김용건씨가 마냥 부러운 것 만은 아닙니다. 10살 어린 아내도 아니고 39살이나 어린 여자와의 사이에서 늦둥이 아들을 낳았다니 한편으로는 능력있는 남자의

to-morrow-new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