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지은 사망 죽음 이유에 남긴 아들의 댓글 눈물나네요 (feat.프로필)

반응형

기분이 묘하다.

중고등학교 시절 내 이상형이었던 이지은 배우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저 놀라움의 감정이 들었다면 이지은 사망 이유에 대한 유튜브 쇼츠 영상에 달린 아들의 댓글을 보았을 때 정말 눈물 날 뻔했다.

제 글을 읽는 여러분들도 마음의 준비를 하셔야 할 듯.

이지은의 죽음을 다룬 기사를 보면 당시 기사가 막 나기 시작하던 시점에는사망원인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있었나보다.

아무래도 사망한 이지은 배우의 나이가 너무 젊었기 때문에 여러가지 죽음 사인에 대한 원인들이 무성하게 나오기 시작했다.

당시 신문 기사를 찾아보니 아래 정도로 요약되어 보도된 것으로 보인다.

"1990년대 인기 배우 이지은이 별세했다. 향년 50세. 경찰에 따르면 영화배우 이지은은 전날 오후 8시쯤 서울 중구 자택에서 사망 한 채 발견되었다.

배우 이지은이 연락을 받지 않는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들은 현장에서 유서나 타살 흔적 등을 발견하지 못한 상황으로 유족과 논의 후 부검을 통해 이지은의 정확한 사망 원인을 규명할 예정이다"

그리고 당시 배우 이지은 죽음이 많은 의혹을 낳았던 또 다른 이유는 그녀가 처한 안타까운 상황과도 관련이 있었다.

19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여자배우의 자리에서 은퇴를 하고 2000년 벤처 기업가와 결혼하여 행복한 생활을 할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2015년 즈음 이혼이라는 아픔을 겪는다.

 

 

 

이후 2018년부터 아들과 단 둘이 살고 있던 배우 이지은은 아들이 입대한 이후로 줄곧 혼자 지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중들은 보통 사업실패와 이혼이라는 아픔은 우울증이라는 공식 그리고 극단적 선택이라는 공식으로 오판하는 경향이 있기에 당시 누리꾼들 사이에서는배우 이지은 사망 원인에 대해 이런 말들이 참 많았다.

하지만 내가 이지은 배우의 가족이었다고 하더라도 이런 말들을 들으면 너무 마음이 아팠을 것 같다.

나의 딸, 나의 엄마의 죽음 원인에 대해 제 3자가 잘 알지도 못하면서 마치 가십거리 처럼 수근거리는 모습은 너무 상처를 받을 수 밖에 없지 않을까?

그래서일까?

고인이된 배우 이지은 아들이 직접 유튜브 쇼츠에 등장하여 댓글을 달아 주셨다.

엄마인 이지은의 죽음 이유에 대해 만들어진 유튜브 숏츠로 정확한 사인이 '심근경색'이라는 영상이었는데 아들이 사실을 확인해 주신 거다.

 

 

이지은 배우의 사망 원인은 심근경색이었다고.

어머니의 죽음에 대해 얼마나 많은 거짓 이야기들과 그로 인한 상처를 받으셨으면 이렇게 댓글 까지 달아 주셨을까 마음이 아프기도 했지만 마지막 문구가 너무 대견스럽다.

"세상 모든 사람들이 언젠가는 겪게 될 부모의 죽음을 전 다만 일찍 겪었을 뿐이라고 생각해요. 세상을 원망하지 않아요. 굳건히 제 꿈을 이루며 살겠습니다"

내 나이 40을 넘어가면서 가슴이 메말랐다고 생각했는데 울컥한 기분이 든다.

내 이상형이었던 배우 이지은 님, 아들 정말 잘 키우신 듯 하네요.

제가 비록 어린 나이였지만 고인이 된 이지은 배우를 잠시나마 좋아했던 감정을 가진 것만으로도 감사함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 이지은 배우 프로필
1) 1971년생으로 배우 이지은은 50세의 나이(2021년도)에 사망함.
2) 163cm에 45kg 작은 체구였지만 빛이나는 얼굴에 커 다랗게 보이는 사람이었음.
3) 이 세상이 살만했던 이유인 훌륭한 아들을 두었음.

 

고인이 된 이지은 배우님의 명복을 빕니다.

 

음정희 근황 프로필 나이 남편 재혼

90년대 여배우 중에서 그리고 보조개가 예쁜 여자 배우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분이 음정희 씨가 아닐까 싶은데요. 2001년 아침 드라마 내마음의 보석상자 이후 최근 근황을 드러내지 않으며 방

to-morrow-news.tistory.com

 

 

미칠이 최정원 근황 결혼 남편

소문난 칠공주 등장인물 중에서 저의 최애 캐릭터는 미칠이 최정원이었네요. 눈웃음을 지을 때면 생글생글 귀여운 면이 매력적이었고 새초롬한 표정을 짓고 있으면 또 도시적이고 세련된 매력

to-morrow-news.tistory.com

지은 배우님의 프로필을 영원히 기억할께요.

반응형